고객센터

기본 사용법

  • A/S 신청

    동의사항 안내

  • 실제 수리 진행은 선결제 이후 진행되며, 수리 완료 후 결제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수리 점검 진행에 동의하는 경우, 견적을 산출하기 위하여 완전 분해 또는 불가피한 추가 파손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수리진행을 취소하는 경우, 수리 접수 예약은 취소되며, 접수된 장비는 재조립되지 않고, 분해되거나 파손된 제품은 원상복구가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수리견적은 이메일로 발송되며, 1) 2일 이내 결제되지 않거나, 2) 수리 관련 별도 연락 없음, 3) 수거 의사가 없으신 경우, 수리 예약 취소로 간주하여 작성된 주소로 자동 착불로 반송되며, 반송 이후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수리 과정에 제품 또는 부품의 교체를 포함하는 경우 교체된 제품 또는 부품은 주식회사 비아이티코퍼레이션의 소유가 되며 대체제품 또는 부품은 고객의 소유가 됩니다. 교체 제품 또는 부품은 시리얼 넘버가 다를 수 있습니다.

    수리 완료 후 파손된 부품은 당사가 회수하며, 기체 내부에 장착된 SD카드 및 내부 데이터는 고객이 직접 보관해야하며 당사에 맡긴 후 분실 시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수리 서비스 이후 문제가 발생할 경우 07일 이내에 재수리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견적서 내용에 한함)

    수리 후 완료 동의에 서명을 하지 않고 택배로 수리된 제품을 받아보실 경우 자동 완료 동의처리 됩니다.

  • 동의사항을 확인했으며, A/S신청 진행에 동의합니다.

    구매한 내역

    구매하신 상품이 없습니다.

  • A/S 신청

    드론박스 내(중고, 검수, 부품 서비스)에서 구매한 고객들에게만 수리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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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소

    드론박스 구매

    아니요

    수리이력

    있음 없음

    제품명

    접수 목록

    기체
    조종기
    배터리
    충전기
    기타

    증상 설명

    기체 상태

    침수
    추락
    이상

    구매 경로

    중고
    검수
    부품

    구입날짜

    거래 당시 계정

    추가요청사항

    파손부위 사진 첨부